[+33] 망나니식단 잘먹고잘살기


전날과음햇더니.겔겔겔....
눈은.안떠지고 속은 울렁울렁...
자고싶은데외출은해야하고 ㅠㅠㅠ
아침운동도못가고 망.ㅠㅠㅠㅠ


씻고 준비하니 나갈시간은촉박
저래차려놓고 밥 반공기? 먹고나갓다
그냥짜증나고그래서 김만.막 주워먹고감
열시반?

다행히 결과는좋앗고 크크



점심먹어야하는데
시간도애매하고
언니이미먹엇대서
같이 빵집 고고




간만에-_-;
나쁜식습관 ㅋㅋㅋㅋ하지만 정신건강엔 보약이라며
다른 빵도먹고팟는데얻어먹는주제에말이많군


크림데니쉬는 반개
저 하드빵은 네조각?정도먹은듯
계란도먹고 요거트스무디도 두번뺏어먹고

배뻥한건아니고
만족스러운정도
먹으면서도 죄책감스트레스는좀받앗지만 훔훔







오후.네시
아메리랑 빵 두조각더먹음 ㅋㅋㅋ
빵맛잇다 ㅠㅠ


원래 빵사면 쟁여놓고먹엇는데맨날 반개먹고한입씩먹고 담날먹엇으니
처음으로 빵킬해봣다
묘하지만뿌듯 ㅎㅎ


ㅂ배고파서 저녁




오야코동에 튀김추가
언니 돈까스카레도좀뺏어먹고
돈까스가먹고팟는데어쩌다보니튀김 ㅋㅋ


맛잇긴햇는데저번만큼의감동은덜햇다
난다먹엇눈데 언니가앞에서남기니 짜증이...아ㅠㅠ
마른애들은도왜이리많은지
거율속내모습은왜또싫은ㅈ예민해져서는
집으로귀가


넘힘들어서 운동은못갓고
스트레칭만하고잣다

아 소화제랑 매실액도한모금


몰라 힘들어 ㅠㅠㅠㅠ

그냥..계속빵먹고싶닼ㅋㅋㅋㅋㅋ


덧글

  • ㅎㅍ 2014/04/19 19:56 # 삭제 답글

    지캬보고 있어요
    잘하고있는모습
    장해요!! 좀만더호ㅏ이팅
    지금도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사람인데
    자신부터 그걸 깨닫고 자기를 사랑해주길..!
  • 올리브 2014/04/21 08:01 #

    봐주시는 분이 계실줄은몰랏는데! 감사합니다^^
    진짜ㅜㅜㅜ좀더저를사랑하게되었음좋겟어요 ㅎㄹㄹ
댓글 입력 영역